‘창공의 수호자’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이어 원스토어 출시
구글 출시 후 구글 피처드 선정 및 100만 다운로드 달성하며 인기 지속
원스토어 오픈과 함께 추석 맞이 이벤트로 푸짐한 상품 증정

블루솜(대표 송호진)이 개발하고 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가 서비스하는 '창공의 수호자'가 오늘(12일)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이어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 됐다. 

‘창공의 수호자’는 지난 3월 구글 플레이스토어 출시 이후 구글 피처드에 선정되는 등 많은 인기를 받으며, 카드 SF 카드 배틀 게임의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주며 꾸준한 인기를 얻어왔다. 매번 새로운 업데이트와 기능 개선으로 게임을 발전시킨 '창공의 수호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이후 두번째 마켓으로 원스토어에 출시하여 유저들이 좀 더 쉽게 게임에 접근할 수 있게 되었다.

원스토어 출시와 함께 창공의 수호자는 오늘(12일)부터 9월 18일까지 1주간 ‘추석 맞이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매일 접속만 해도 5성 초월 진화카드, 론 등을 지급하고, ‘복덩이 니그라를 키워라’ 이벤트에서는 이벤트 기간 동안 니그라를 성장시킨 만큼 보상을 받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창공의 수호자'는 우주를 배경으로 한 SF스토리와 멋진 캐릭터 일러스트로 SF 소설의 한 장르인 스페이스 오페라를 게임으로 충실히 구현했다는 평을 받으며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게임 개선으로 꾸준한 인기 속에 서비스 중이다.

<창공의 수호자>의 다운로드는 원스토어(http://goo.gl/tvAUML)와 구글 플레이스토어(http://goo.gl/UKANWB)에서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