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아모바일, 모바일 RPG ‘헌원검: 천년의 약속’ 업데이트 12일(월) 예정
길드 콘텐츠 ‘영혼혈진’ 및 영웅 스토리 콘텐츠 ‘천지영웅전’ 추가 예정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대표 권명자)는 12일(월), 모바일 RPG ‘헌원검: 천년의 약속’(이하 헌원검)의 업데이트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헌원검’은 유명 무협 판타지 ‘헌원검지천지흔(轩辕剑之天之痕)’의 IP를 이용한 모바일 게임으로 신의 무기를 찾기 위한 ‘진정수’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해당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콘텐츠 ‘영혼혈진’ 및 ‘천지영웅전’이 추가될 예정이다. ‘영혼혈진’은 길드 대전 콘텐츠로 6개의 영토를 두고 모든 길드가 모여 전투를 진행한다. 각 길드는 정복하고자 하는 영토에 전투를 신청할 수 있다. 또한, ‘천지영웅전’은 ‘헌원검’에 등장하는 다양한 주인공의 영웅담을 볼 수 있는 영웅 스토리 던전으로 각종 보상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가이아 모바일 권명자 대표는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기존 IP에 담긴 탄탄한 배경 이야기를 엿볼 수 있는 ‘천지영웅전’과 RPG의 깊이를 더해주는 길드 대전 콘텐츠 ‘영혼혈진’을 추가하였다”고 말하며, “깊이를 더해가는 ‘헌원검’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다가오는 한가위를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각종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오니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헌원검: 천년의 약속’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이벤트 참여 방법은 공식카페(cafe.naver.com/hwsword) 또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heononeSword/)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