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포공격, 원거리폭격, 화력강화 스킬 보유한 신규 5성 알자스급 전함 추가 
각 전함 별 속성 올릴 수 있는 기술 이론 시스템 & 업적 시스템 및 각종 편의 기능 개선

㈜게임펍은 함대 전투 전략시뮬레이션 <전함제국: 강철의함대>(이하 ‘전함제국’)에서 신규 전함 추가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2일(월) 밝혔다. 

우선, <전함제국>은 화포 공격, 원거리 폭격, 화력 강화 스킬을 보유한 신규 5성 알자스급 전함을 새롭게 선보인다. 리슐리외급 개선형인 알자스급 전함은 1938년 프랑스가 계획했지만 실제로 건조되지 못한 전설의 함선이다. 

또한, <전함제국>은 각 전함 별 속성을 올릴 수 있는 기술 이론 시스템과 특정한 조건을 달성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업적 시스템을 추가한다. 이외에도 각성 함장 분해 기능이 업데이트 되고 퀴즈 콘텐츠가 개편됐다.

이와 함께 <전함제국>은 민족의 대 명절 한가위를 맞아 오는 13일부터 18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최고급 스파이령, 최고급 함장령 등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전함제국>은 1, 2차 세계대전 속 실존 전함을 현실감 있게 구현해낸 함대 전투 전략 시뮬레이션으로, 최근 국내 3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명실상부 최고의 밀리터리 모바일 게임으로 자리 잡았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함제국> 공식카페(http://cafe.naver.com/worldwarships) 또는 게임펍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gamepub.p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