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8, 웹젠 ‘뮤 온라인’, ‘스피드 이벤트 서버2’ 운영으로 게임 회원 확대 나서
사전예약자 모집에 3만명 몰리고, 빠른 레벨업 혜택으로 신규/복귀회원 늘어
웹젠, 사전예약 신청 회원 전원에게 ‘정복자의날개/스크롤’ 아이템 100% 제공

웹젠(대표 김태영)의 PC MMORPG ’뮤 온라인’과 ‘뮤 블루’가 ‘스피드 이벤트 서버2’로 게임 회원 확대에 나섰다.

웹젠은 오는 10월 13일까지 약 5주간 정식 서버보다 높은 경험치와 아이템 획득으로 최대 600레벨까지 빠른 레벨업이 가능한 ‘스피드 이벤트 서버2’의 운영과 함께 참가회원들을 위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피드 이벤트 서버2’는 선행 캐릭터 레벨업 조건이 붙은 마검사/다크로드/레이지파이터/그로우랜서 등 2차 캐릭터들도 제한 없이 생성할 수 있어 다양한 캐릭터 육성을 즐기는 회원들을 위한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웹젠은 ‘스피드 이벤트 서버2’에서 캐릭터 레벨 500을 달성한 신규/복귀 회원을 대상으로 정식 서버 이전 시 제공하는 1개월 풀 캐시 아이템을 지원하고, 레벨 달성에 따라 직업별 세트 아이템과 날개, 무기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웹젠은 해당 서버에서 플레이 시 ‘서버 이전 쿠폰’을 무료로 지원하고 기존 캐릭터 선택창에서 표시됐던 ‘이동된 캐릭터’ 문구를 없애는 등 게이머들의 만족도를 크게 높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웹젠은 ‘스피드 이벤트 서버2’ 내 아이템 획득 확률을 10배로 상향 시켰으며 ‘뮤 레드’와 ‘뮤 블루’의 경험치를 각각 3.5배, 3배씩 상승시켜주는 등 게이머들의 보다 빠른 레벨업 환경을 제공한다.

한편, 웹젠은 오는 9월 중 ‘뮤 온라인’의 경상도 지역 길드회원들을 초대해 운영자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오랜 기간 ‘뮤 온라인’을 즐기고 활발한 길드활동을 펼쳐온 게임 회원들에게 보답하는 의미로 마련됐다.

웹젠의 MMORPG ‘뮤 온라인’의 게임 정보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mu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