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소림사 정식 라이선스 모바일 MMORPG ‘소림에서 왔소이다’ 추석 이벤트 실시
개성 있는 성장 시스템과 소림사의 역사 및 아름다운 사계절을 모바일로 완벽하게 구현
다양한 이벤트 통해 문화상품권, 보조배터리,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게임쿠폰 등 푸짐한 경품 지급

티마스터게임(대표이사 이신)은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국내 최초 소림사 정식 라이선스 계약 모바일 MMORPG ‘소림에서 왔소이다’의 추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소림에서 왔소이다’는 실제 소림사 역사를 배경으로 신비한 신분의 소림 승려가 세월에 휩쓸리지 않고 소림의 유구한 역사 속에서 무술로 참선하며 확고한 불심을 지닌 채 흥망성쇠를 산 증인이 된다는 스토리를 배경으로 제작된 MMORPG다.

또한, 트리플 액션 성장 시스템으로 3개의 캐릭터를 전략적으로 조합하고 동시 성장을 통해 보다 쉽고 재미있게 육성할 수 있으며, 3D 그래픽을 통해 소림사의 아름다운 사계절을 완벽하게 구현하여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카페 가입 이벤트, 추석맞이 덕담 이벤트, 추석을 즐기는 방법 공유 이벤트, GM의 추석 선물 이벤트 등 총 4가지로서, 카페 가입 이벤트는 오는 18일까지 공식 카페에 가입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이며 추석맞이 덕담 이벤트는 오는 18일까지 이벤트 게시판에 댓글로 추석맞이 덕담을 남기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소림에서 왔소이다’ 보조배터리와 게임 쿠폰을 지급한다.

그리고 민족의 명절 추석을 맞이하는 오늘 14일부터 20일까지 이벤트 게시판에 자신이 추석을 즐기는 방법이나 추석에 있었던 에피소드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소림에서 왔소이다’ 보조배터리와 게임 쿠폰을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이들 3가지 이벤트에 응모한 유저 중 마음에 드는 4명을 GM이 직접 선정해  ‘소림에서 왔소이다’ 보조배터리와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소림에서 왔소이다’ 석고 방향제, 게임 쿠폰 등을 지급하는 GM의 추석 선물 이벤트가 진행된다.

티마스터게임 관계자는 “국내 최초 소림사 라이선스 게임 소림에서 왔소이다에서 게임 서비스와 민족의명절 추석을 동시에 앞두고 있어 다양한 공식 카페 이벤트를 실시한다”라며, “많은 분들이 민족의 명절 추석을 재밌게 보내시고 곧 출시를 앞둔 소림에서 왔소이다 카페에 방문하셔서 푸짐한 경품을 받아가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소림에서 왔소이다’의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kungfusoli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