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게임즈, 8일부터 ‘드래곤네스트’ 넥슨 통해 채널링 서비스 실시 
채널링 서비스 기념 신규 및 복귀 유저 위한 이벤트 진행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전동해)는 자사의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가 (주)넥슨(대표 박지원)을 통해 채널링 서비스를 실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8일부터 넥슨 유저라면 누구나 별도의 가입 없이 넥슨 포털을 통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드래곤네스트’는 알테이아 대륙을 배경으로 주인공이 고대인의 후예인 ‘로제’를 구출하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여정을 담은 액션 RPG로, 귀여운 캐릭터와 역동적인 액션, 몰입감 높은 스토리가 특징이다.

이 게임은 지난 2010년 한국을 시작으로 같은 해 중국과 일본, 대만 4개국에 출시됐고, 이후 미국과 유럽 등 전 세계 51개국에 서비스돼 게임 한류를 일으켰다. 특히, 중국에서는 최고 동시 접속자 수가 70만 명에 달했으며, 2011년 열린 제 1회 ‘아시아 온라인게임 어워드’에서 ‘중국 최고 인기 온라인 게임상’, ‘최고 기술상’, ‘최고 디자인상’ 등 3개 부문을 석권하는 등 게임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한편,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해 신규 서버 오픈 및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신규 서버 ‘미스트랜드’가 오픈됐다. 해당 서버에서는 신규 및 복귀 유저를 비롯해 기존 유저까지 모두 처음부터 모든 컨텐츠를 시작하게 돼 공평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를 기념해 오는 10월 6일까지 해당 서버에서 ‘강화 성공율’은 기존보다 1.5배 높아지며, ‘몬스터 경험치’ 및 ‘클리어 경험치’는 기존보다 3배 높게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넥슨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해 오는 10월 6일까지 ‘크로니클 캐릭터 생성 이벤트’를 실시한다. 유저는 자신이 원하는 하나의 캐릭터를 ‘크로니클’ 캐릭터로 생성할 수 있으며, 해당 캐릭터로 게임 조작법 및 전체 시나리오를 파악할 수 있는 튜토리얼을 완료 시 바로 80레벨로 성장한다. 

더불어, 넥슨 회원만을 위한 전용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2월 6일까지 유저가 넥슨 계정으로 게임에 접속 시 ‘버니 코스튬(레드)’, ‘넥슨 플레이어 커버 칭호’, ‘넥슨 PC방 탈것(세이버)’, ‘프리미엄 VIP 쿠폰’으로 구성된 선물 패키지를 지급한다.

아이덴티티게임즈 온라인본부 장중선 본부장은 “남녀노소 모두가 즐기는 ‘넥슨’을 통해 ‘드래곤네스트’ 채널링 서비스를 실시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이와 함께 게임 업데이트 및 이벤트, 신규 서버 오픈 등 신규 및 복귀 유저가 기존 유저들과 함께 어우러져 보다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이번 기회를 통해 게임에 접속해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게임 정보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드래곤네스트> 공식 홈페이지(www.dragonnest.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