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들이 꾸준히 의견을 보낸 ‘디지몬 밸런스’ 9월부터 순차적 조정
궁극체 10종, 완전체 15종 대상으로 공격력, 방어력, 체력 전반 상승
모험 업적 추가, 스테이지 통과할 때마다 추가 인게임 아이템 제공

반다이남코코리아(대표 오오마츠 쇼우도우)는 자사가 총괄기획 및 서비스하고, ㈜넷마루가 개발한 국내 최초 모바일 디지몬 RPG ‘디지몬 소울 체이서’에 ‘디지몬 밸런스’를 조정하고 다양한 추석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디지몬 밸런스는 유저들이 꾸준히 의견을 보내온 콘텐츠로, 이번 기회를 통해 ▲현무몬 ▲피에몬 ▲백호몬 등 10종 궁극체와 ▲산티라몬 ▲파지라몬 ▲안티라몬 등 15종 완전체를 대상으로 공격력 방어력 체력이 전반적으로 향상 된다. 

스킬 쿨타임도 감소, 일부 스킬의 피해량이 상향 조정되어 보다 강력한 능력치를 보여주며, 9월 중 스킬 밸런스부터 순차적으로 조정할 예정이다.

또한 스테이지모드를 즐기는 유저들을 위해 서버대륙의 모험 업적을 추가, 서버대륙1~8존(해저동굴~어둠의 성 인근)까지 각 난이도를 통과할 때마다 일정 디지루비를 제공하며, 9존(어둠의 성)을 통과하면 진화의 코어데이터를 제공한다.

반다이남코코리아는 업데이트와 한가위를 기념해 보다 풍성해진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유저들에게 호응을 얻었던 모의고사 이벤트를 재실시, 11일까지 공식카페에 게재된 시험문제의 정답을 맞춰 쿠폰번호를 조합하면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아레나 40회 이상, 모험 70회 이상, 레이드 7회 이상 모두 공략한 모든 유저에게 성숙기 이상의 디지몬 소환권과 나선의 조각 100개를 제공한다. 

디지몬 레벨업이 필요한 유저들은 9일부터 12일까지 특정 4시간 중 접속하면 디지몬 경험치를 300%를 얻을 수 있어 보다 수월하게 레벨업이 가능하다.

‘디지몬 소울 체이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