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란세지냐 전문점 등 11종 신규 선물하기 아이템, 이용자 반응 후끈
오는 9월 14일부터 19일까지 한가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 진행 예정

(주)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감성 SNG <에브리타운 for Kakao>에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이고, 이에 대한 이용자들의 반응도 뜨겁다고 6일(화)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신규 생산시설 ‘아메리칸 레모네이드 전문점’, ‘ 페리도트 반지 공방’과 랜드마크 ‘인어공주 분수’가 추가되고, 선물하기 아이템 총 11종이 새롭게 적용된다. 그 동안 선물 할 수 없었던 ‘프리미엄 밀랍공장’을 포함해 신규 프리미엄 공장10종 등이 선물 가능해진다. 이용자들은 해당 내용의 공지 사항에 수백개가 넘는 환영 댓글을 남기며 이번 업데이트에 높은 기대감을 나타냈다.

아이디 멀*랩님은 "선물하기 보고 완전 눈을 의심했네요, 감사합니다. 업뎃이 또 기다려지네요~”라고 댓글을 남겼으며, 또 다른 이용자 야*니찡님은 "간만에 희소식. 한동안은 프공 모으니라 열겜하겠네요!"라고 댓글을 적으며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이와 함께 대한민국 1등 SNG <에브리타운>은 추석연휴인 오는 9월 14일부터 18일까지 매일 접속하면 날마다 다른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동양풍 누각 연못’ 등 인기 조경물과 시드, 자갈, 모래 등 푸짐한 보상을 지급한다.

오는 19일까지 ‘대동단결 눈치게임 이벤트’도 펼친다. 공식 카페 공지사항에 댓글을 남긴 이용자를 대상으로 홀/짝 여부에 따라 골드와 하트, 모래와 점토를 증정한다.

감성 SNG <에브리타운>은 지난 2013년 2월 서비스를 시작해 600만 이용자를 확보하며, 3년이상 안정적인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SNG이다. 이 밖에 자세한 이벤트 및 업데이트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