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개발사 볼트홀, 레일 슈팅 RPG ‘건즈 오브 히어로즈’ 9월맞이 1차 특별 이벤트 실시 
‘건즈 오브 히어로즈’, VR과 모바일 두 가지 방식으로 플레이할 수 있어 재미도 두 배! 
특정 미션을 클리어하면 추첨 통해 선정된 유저에게 던킨도너츠 기프티콘 선물해 

㈜볼트홀(대표 양승준)은 자사가 성공적으로 서비스 중인 모바일 레일 슈팅 RPG ‘건즈 오브 히어로즈(Guns of Heroes)’가 9월을 맞이해 준비한 1차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하나의 게임을 모바일 버전과 VR 버전으로 즐길 수 있는 ‘건즈 오브 히어로즈’는 쉽고 간단한 조작 방법으로도 통쾌한 타격감은 물론이고 긴장감 넘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어 정식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모바일 레일 슈팅 RPG다. 

최근 신규 캐릭터 4종과 다양한 신규 콘텐츠, 시스템 보완을 포함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해 유저들에게 호평을 받은 바 있는 ‘건즈 오브 히어로즈’는 본격적인 가을의 시작 9월을 맞이해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2차에 걸쳐 진행할 예정이다. 

우선 금일부터 오는 9월 28일(수)까지 첫 번째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내 특정 미션을 클리어 하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9명에게는 던킨 도너츠 먼치킨 30개팩 기프티콘 1장을, 3명에게는 던킨도너츠 도너츠 10개팩 기프티콘 1장을 지급하며, 최고 점수를 달성한 1명에게도 추가 선물을 증정한다. 

볼트홀 양승준 대표이사는 “9월을 맞이해 건즈 오브 히어로즈가 유저분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게임에 참여해 특정 미션을 클리어하면 자동으로 참가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리며, 앞으로도 건즈 오브 히어로즈에 꾸준한 관심 가져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9월을 맞이해 진행되는 특별 이벤트 중 두 번째 이벤트는 오는 9월 12일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건즈 오브 히어로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unsofheroe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