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에이드, 시공간을 넘나드는 모바일 액션 RPG ‘에버 for Kakao’ 사전예약 진행 
아기자기한 그래픽으로 만나는 30여 명의 캐릭터와 풍부한 콘텐츠를 자랑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는 오로라급 아이템을 100% 지급해 

게임에이드(Gameade 대표 장민)는 자사가 카카오 게임하기로 서비스할 예정인 ‘에버 for kakao’가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http://evergameade.kr/)을 진행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에버 for Kakao’는 5명의 캐릭터로 팀을 구성하여 전투 하는 방식의 모바일 액션 RPG ‘에버:시간의 조각’의 카카오 버전이다. 아기자기한 그래픽이 돋보이는 30여 명의 캐릭터를 다양하게 조합할 수 있으며, 경기장, 거울모드, 총알회피, 치명게임, 사신의 부름, 토너먼트 등 풍부한 콘텐츠로 유저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5명으로 구성된 팀 중에서 리더 한 명만 컨트롤이 가능하며 2명은 AI가 전투를 진행하고 나머지 2명은 대기 상태에서 전투 중 상호 교체를 통해 전략적인 전투를 만끽할 수 있다. 다양한 공격 성향과 스킬을 보유한 캐릭터들을 모두 플레이 할 수 있기 때문에 풍부한 재미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자동 전투 비활성화, 자동 스킬을 따로 설정할 수 있어 다양한 형태의 인터페이스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특장점을 내세워 유저 공략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게임에이드는 ‘에버 for Kakao’ 사전예약 실시를 기념해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 다이아 500개와 에픽 장신구 1개, 강철 날개 1개 등 오로라급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에이드 장민 대표는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캐릭터와 풍부한 콘텐츠를 자랑하는 에버 for Kakao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라며, “카카오 유저분들을 만난다고 생각하니 설레는 마음이 앞선다. 많은 분들이 만족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테니 사전예약에 참여하시고 정식 출시 때도 관심 가져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에버 for Kakao’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evergamead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