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빌리티, 8월 31일(수)부터 9월 2일(금)까지 신작 웹게임 ‘백만대군’의 CBT 진행
‘백만대군’, 지형, 기후 등의 조건에 맞춰 수많은 승리 전략을 구사할 수 있는 점이 특징

포빌리티(대표 김미연)는 자사가 운영하고 있는 게임 포털 사이트 ‘쎈게임(SSENGAME)’을 통해 9월 중 정식 서비스할 예정인 신작 웹게임 ‘백만대군’의 클로즈베타테스트(이하 CBT)가 8월 31일(수)부터 9월 2일(금)까지 진행된다고 밝혔다.

지형과 기후 등의 현실감 넘치는 조건에 따라 수많은 전략을 펼쳐 타 전략 게임과 차별화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백만대군’은 난세를 배경으로 약 100여 명의 삼국지 장수들을 모아 전장을 누빌 수 있으며, 24시간 실시간 전술 조작 시스템을 통해 실시간으로 전시 상황을 파악하고 대군을 지휘할 수 있어 전통 전략 게임의 진수를 보여준다.

8월 31일(수)부터 9월 2일(금)까지 3일간 진행되는 ‘백만대군’의 CBT 기간에는 공식 홈페이지와 게임 내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버그 찾기 이벤트’, ‘나만의 백만대군 전략 이벤트’가 열리고, 게임 내에서는 GM의 깜짝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당첨자들은 정식 서비스 후에도 사용할 수 있는 게임머니 및 문화상품권 1만원권 등을 받을 수 있다.

포빌리티 김미연 대표는 “그동안 야심 차게 준비한 전략 웹게임 백만대군을 처음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CBT를 통해 플레이도 하고 풍성한 이벤트도 참여하여 많은 혜택 받아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백만대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bm.ssen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