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에이드, 중국 역사극 ‘무신조자룡’ IP를 활용한 턴제 모바일 RPG ‘무신조자룡’ 프로모션 영상 공개
100억 뷰 달성의 드라마 스토리에 따른 메인 퀘스트와 파티 던전, 전쟁터 대전 등 다양한 콘텐츠 선보여
조자룡, 황월영, 소교 등 익숙한 캐릭터들의 매력적인 모습과 함께 화려한 스킬 이펙트 볼 수 있어 기대감 높여

게임에이드(Gameade 대표 장민)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게임 ‘무신조자룡’의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무신조자룡’은 온라인뷰 100억뷰 신화를 쓰고 걸그룹 소녀시대의 센터 윤아와 UN의 엄친아 김정훈이 출연해 국내에서도 큰 이슈를 모았던 중국 드라마 ‘무신조자룡’ IP를 활용한 모바일 턴제 RPG다.

수묵화같은 풍경이 펼쳐지는 부드러운 화면과 원작의 스토리에 따른 메인 퀘스트 진행을 통해 게임을 하면 마치 드라마를 보는 듯한 체험을 할 수 있다. 또한, 친구들과 함께 진행하는 다양한 파티 던전과 전쟁터 대전, 특색 있는 길드 콘텐츠를 선보이며 드라마의 인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공개된 프로모션 영상(https://goo.gl/LVCcoA) 속에서는 ‘무신조자룡’에 등장하는 주요 캐릭터인 조자룡, 황월영, 소교 등 익숙한 캐릭터가 매력적인 모습으로 등장해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여기에 각 캐릭터 별 화려한 스킬 이펙트까지 확인할 수 있어 출시 전 유저들의 눈요기를 확실히 책임지고 있다.

게임에이드 장민 대표는 “영웅의 시작을 알리는 무신조자룡의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한다”라며, “국내에서도 많은 이슈가 되었던 드라마 IP를 활용한 게임인 만큼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 드리며, 관심에 보답하는 서비스로 찾아 뵙겠다”라고 전했다.

‘무신조자룡’ 게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herojo)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