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대군’, 현실감 넘치는 조건에 따라 다양한 전략을 자유 자재로 구사할 수 있어
8월 31일(수)부터 9월 2일(금)까지 사흘 동안 CBT 진행

포빌리티(대표 김미연)는 자사가 운영하고 있는 게임 포털 사이트 ‘쎈게임(SSENGAME)’을 통해 서비스할 예정인 전략 웹게임 ‘백만대군’의 클로즈베타테스트(이하 CBT)가 8월 31일(수)부터 시작될 예정이라고 금일(25일) 밝혔다.

‘백만대군’은 삼국지를 배경으로 한 전략 웹게임으로 지형과 기후 등의 조건에 따라 다양한 전략을 구상하고 약 100여 명의 삼국지 장수들을 출정시켜 승리를 쟁취할 수 있다. 이와 함께 24시간 실시간 전술 조작 시스템을 추가하여 게임 플레이어는 실시간으로 전시 상황을 보며 대군을 지휘할 수 있어 더욱 실감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정식 홈페이지 오픈 후 게임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면서 유저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백만대군’은 오는 8월 31일(수)부터 9월 2일(금)까지 사흘 동안의 CBT를 진행하여 유저들에게 게임성을 검증 받겠다는 방침이다.

‘백만대군’의 CBT는 쎈게임 계정을 보유한 회원이라면 누구든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포빌리티 김미연 대표는 “백만대군의 핵심 시스템 점검과 유저 분들과의 소통을 위해 CBT를 진행할 예정이다”며, “백만대군의 CBT에 참여하셔서 전략 게임의 진수를 먼저 경험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백만대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bm.ssen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