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 엔진 4가 보여줄 수 있는 최강의 그래픽과 액션감 선보여
룬 시스템•병기 탑승 등 ‘히어로즈 제네시스’만의 재미 공개

모비릭스(대표 임중수)는 스튜디오지나인(대표 정영훈)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히어로즈 제네시스’의 비공개 테스트(CBT)를 26일(금)부터 28일(일)까지 진행한다. 

‘히어로즈 제네시스’는 ‘액션 RPG 요소와 전략적 플레이를 결합한 전투 시스템이 특징으로 언리얼엔진 4를 활용해 미려한 그래픽과 압도적인 액션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이 게임은 개성 있는 캐릭터들을 3명까지 직접 조합해 전략적으로 전투에 임할 수 있으며, 위기의 순간 소환할 수 있는 ‘영웅병기’ 시스템을 도입, 전투의 타격감을 극대화 했다.  

이번 비공개 테스트에서는 스테이지 6챕터까지 120개(일반/하드 모드) 스테이지와 격전지, 시련의 탑(최대 50스테이지), 시공의 균열(5종), 잊혀진 신전(5챕터) 등의 콘텐츠가 공개된다. 또한 최대 50레벨 까지 올릴 수 있는 영웅 16종과 영웅병기 5종(최대 5등급)도 함께 공개돼 ‘히어로즈 제네시스’에 대한 유저들의 궁금증을 풀어줄 전망이다.

‘히어로즈 제네시스’만의 특징 중 하나인 룬 시스템도 일부 공개된다. 무기/방어구 총 4개가 장착 가능하며 무기룬 18종과 방어구룬 40종이 공개된다. 최대 20레벨까지 강화할 수 있다.

특히 언리얼 엔진4를 활용해 화려한 액션미와 더욱 사실적인 캐릭터 묘사 등의 높은 그래픽 퀄리티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모비릭스 한 관계자는 “이번 비공개 테스트에서는 전체 콘텐츠의 80% 이상이 지원될 예정이며 다만 주요 콘텐츠인 공성전 등은 향후 정식 출시되면 공개가 된다”고 말했다.

‘히어로즈 제네시스’는 CBT를 기념해 이용자들에게 3일간 경험치와 골드 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로 ‘3•5•8 모이자 접속 보상’ 이벤트가 진행된다. CBT가 진행되는 기간 중 매일 시간에 따라 던전 키 50개, 영혼석 조각 100개, 희귀 영혼석/고급 영혼석 등이 증정된다.

두 번째로 ‘핫타임’ 이벤트에서는 서비스 기간 중 매일 오후 18시부터 20시까지 골드/경험치/아이템 획득률 등이 1.5배 증가한다.

병기 탑승 이벤트도 진행된다. CBT 마지막 날인 3일 차 보상으로 ‘병기 영혼석’을 지급, 사룡 세타스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병기 탑승은 ‘히어로즈 제네시스’만의 특징 중 하나로 유저들의 기대감이 높다.

정영훈 스튜디오지나인 대표는 “‘히어로즈 제네시스’만의 재미를 보여줄 수 있는 시스템과 언리얼 엔진 4가 보여줄 수 있는 최강의 그래픽을 보여줄 만반의 준비가 돼 있다”며 “최대한 열심히 노력한 만큼 유저들이 만족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히어로즈 제네시스’는 지난 6일부터 게임의 시나리오를 활용한 웹툰을 미스터블루에서 서비스하고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