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통해 신규 9챕터 오픈 및 의상 230여 벌 추가
비밀상점에 ‘달밤의 비밀’ 의상 선보여…9월 11일까지 70% 할인
이벤트 기간 접속 유저에게 매일 50루비 지급

카카오(대표 임지훈)와 ㈜파티게임즈(대표 김현수)가 공동으로 서비스하는 ‘아이러브니키 for Kakao’(아이러브니키)가 금일(24일) 신규 챕터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비밀상점 기간 한정 세일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메인 콘텐츠인 ‘여정’에 총 12개 스테이지로 구성된 9챕터가 추가된다. 기존 8챕터와 이어지는 새로운 스토리와 함께 신규 의상 약 230벌도 만날 수 있다. 

한정판 의상을 획득할 수 있는 ‘비밀상점’에도 신규 ‘달밤의 비밀’ 의상을 추가한다. ‘달밤의 비밀’은 화려하면서도 몽환적인 동양풍 콘셉트의 의상으로, 업데이트 예고만으로도 유저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은 바 있다. ‘비밀상점’ 신규 의상은 9월 11일까지 70%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외에도 9월 11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매일 1천100원 상당의 50루비를 무료로 지급한다. 매일 접속하면 최대 2만원 상당의 루비를 얻게 되는 셈이다. 8월 31일까지 접속하는 유저에게는 신규 세트의상인 ‘여고시절’을 제공하는 등 업데이트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아이러브니키’는 7월 말 선보인 길드 콘텐츠 ‘디자이너 클럽’에 대한 유저들의 호평과 함께 출시 두 달을 앞둔 현재까지 주요 게임 플랫폼 순위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ilovenikkicafe)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게임(http://durl.me/cof7am)과 구글플레이(https://goo.gl/1ccRBj), 애플 앱스토어(http://goo.gl/tzmztj)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