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까지 칵테일 수집하면 휴양지 느낌의 ‘앵무새의 보금자리’ 레어 아이템 등 획득 가능
신규 메뉴 4종, 신규 재료마켓 선보여 
캐시 충전 및 휴면 유저 이벤트 등 다양하게 진행

㈜파티게임즈(대표 김현수, KOSDAQ194510)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레스토랑 경영 SNG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가 여름 휴양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수집 이벤트와 함께 신규 메뉴 및 재료마켓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는 오는 31일까지 칵테일 수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칵테일은 ‘앵무새의 보금자리’, ‘산토리니 풀장’ 등 여름 분위기가 물씬 나는 휴양지 아이템과 교환 가능하다. 8레벨 이상의 유저면 누구나 수집 이벤트에 참여 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피자와 그릴 등 신규 메뉴 4종도 선보인다. 신규 메뉴인 ‘멜란자네 피자’는 기존 ‘디아볼라 피자’ 2등급 달성 시 오픈 할 수 있으며, ‘멜란자네 피자’ 2등급을 달성하면 ‘콰트로 포르마지오 피자’도 오픈 가능하다. ‘대하 그릴구이’, ‘바닷가재 치즈구이’는 각각 ‘매콤양념 꽃게구이’, ‘소시지 그릴구이’ 2등급을 달성할 경우 오픈 된다. 신규 메뉴는 종류에 따라 57레벨부터 62레벨 이상의 유저 중 조건을 만족한 유저에게 제공된다. 

또한 신규 재료마켓인 ‘양배추 마켓’을 추가했으며, 양배추를 재료로 만들 수 있는 스페셜 메뉴 ‘아이스바인 사우어크라우트’를 선보인다. 40레벨 달성 시 재료마켓이 오픈된다. 

무더운 여름 밤을 잊게 해줄 캐시 충전 이벤트도 다양하게 진행한다. 21일까지 캐시 충전 시 보너스 캐시 3배 지급은 물론, 31일까지 누적 300캐시 이상 충전 유저에게는 레어 아이템인 ‘선착장 위 고양이’를 지급한다. 출석 룰렛 이벤트를 통해 ‘러블리로즈 럭키박스’, ‘15캐시’ 등도 제공한다. 최근 2주간 접속하지 않은 유저에게 7일 간 경험치와 파스타 생산, 골드 버프를 2배로 제공하는 휴면 복귀 유저 이벤트를 상시 진행하며, 휴면 유저에게는 출석 보상 아이템도 다양하게 지급한다. 이외 ‘레트로펍’, ‘프로방스’ 신규 디자인룸 2종을 추가하고, 럭키박스 할인 판매를 진행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게임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ilovepastamo‌bile)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