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목) 네번째 월드 우두머리 ‘고대 쿠툼’ 등 다양한 업데이트 진행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는 MMORPG <검은사막>이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실시한다.

‘크자카’, ‘누베르’, ‘카란다’에 이은 네 번째 월드 우두머리인 '고대 쿠툼'은 거대한 웜의 형상을 하고 있는 몬스터로, 땅굴에 들어갔다가 튀어나와 모험가들을 공격하고 입으로 빨아들여 광역 피해를 입힌다. '고대 쿠툼' 공략에 성공하는 모험가들은 조화로운 공격력과 방어력을 자랑하는 '쿠툼 보조무기'를 획득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대 사막에서 돌아다니는 강력한 몬스터인 '라이텐'과 <검은사막> 게임 내 최고 아이템인 '오우거의 반지'와 동급 효과를 지니고 있는 목걸이 '라이텐의 동력석'이 새롭게 추가 된다.

해양 콘텐츠의 추가 업데이트도 계속된다. ‘갤리선’과 ‘에페리아 범선’이 영구화로 변경되며, 수영 중 지구력 회복이 가능한 동작과 항해사, 뱃사공 숙련 등급 승급 의뢰가 추가된다. 이외에도 다른 플레이어들과 스크린샷을 공유할 수 있는 '포토 갤러리' 기능을 선보이며, 기존 코끼리보다 더 강력한 2세대 코끼리가 등장한다.

다양한 업데이트와 함께 이벤트도 진행된다. 8월 18일(목)부터 8월 21일(일)까지 진행되는 '블랙스톤, 하태핫태!'는 이벤트 기간 동안 몬스터 처치 시 블랙스톤의 드롭율이 올라가 모험가들은 더 많은 블랙스톤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일정시간 게임에 접속만 해도 '크자카의 봉인된 무기 상자'를 비롯한 레어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는 '로렌가의 선물 상자'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한편, 올 3월 북미-유럽 서비스를 시작한 <검은사막>은 북미 최대 게임사이트 'MMORPG 닷컴' 1년간 최고 인기 게임 1위에 랭크 돼 흥행을 입증했으며, 8월 17일(수)에 개막한 글로벌 최대 게임 전시회 '게임스컴'에 참가 중이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