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앤드래곤,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여름 한정 ‘퍼드 아일랜드’ 콜라보 실시
특별한 몬스터들이 레어 에그와 구입에 등장, 신규 몬스터 ‘바캉스의 저격수 미르’ 등 추가
스페셜 던전 ‘퍼드 아일랜드’에서 던전 몬스터들이 여름 복장으로 등장
다양한 이벤트 통해 마법석 획득, 경험치 및 +에그 드롭 확률 증가, 미즈피 등 획득 가능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가 개발하고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이 서비스하는 오리지널 퍼즐 RPG ‘퍼즐앤드래곤’에서 ‘퍼드 아일랜드’ 콜라보를 진행한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오는 28일(일)까지 평소와 다른 몬스터들이 기간 한정으로 특별한 레어 에그와 몬스터 구입에 등장하며, ‘심야의 규수 판도라, 여름빛의 여행자 체스터’ 등의 몬스터가 무더위를 날려버릴 시원한 여름 복장을 입은 모습으로 나타난다. 특히 이번부터 신규 몬스터 ‘해변의 여신 에스카마리’와 ‘휴익의 용환사 나뷔’ 등이 추가된다.

같은 기간 중 여름을 테마로 한 스페셜 던전 ‘퍼드 아일랜드’가 기간 한정으로 등장한다. 이 던전은 중급에서 활짝 맑음까지 총 5개의 난이도로 구성된 테크니컬 사양으로 낙원의 관리자 메타트론과 잠행의 여왕 알비다 등 여름 기념 캐릭터가 등장하고, 던전에 등장하는 몬스터들이 여름복장으로 나타난다.

이번 퍼드 아일랜드 콜라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21일(일) 자정까지 강림 던전의 ‘초지옥급’에서 ‘극광의 기린 사쿠야’나 ‘천도의 주작 레이란’ 등 드물게 등장하는 사방신을 쓰러트리면 진화용 몬스터인 정령의 보옥 5종류 중 하나를 반드시 획득할 수 있는 ‘정령의 보옥’ 이벤트가 진행되며, 강림 던전에서는 +에그의 드롭률이 10배, 게릴라로 진행되는 던전을 클리어 하면 획득 경험치가 2배로 상승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22일(월)까지 매일 출석하면 마법석을 얻을 수 있고 전설의 숲과 전설의 산길 등 테크니컬 던전에 ‘잠재 타마도라☆조작시간 연장’ 등 5종류의 잠재 마타도라가 출현하며 +에그가 드롭 될 확률이 20배 상승한다.

이와 함께 코인으로 던전 구입을 통해 구입할 수 있는 코인던전에 보너스가 추가되고, 노멀 던전 마왕의 성과 테크니컬 던전 심연의 마왕성에서의 타마도라의 등장확률이 게릴라로 2배가 된다. 또한, 레어 캐릭터 대량발생, 강림 카니발(지옥급)의 드롭률이 1.5배, 금색의 석가산의 획득 코인이 1.5배가 되며 강화 합성 시 스킬 레벨업 성공 확률이 3배로 상승한다.

특히, 21일(일)까지 스페셜 던전에 챌린지 던전이 등장하고 1~10까지 총 10단계로 구성된 던전을 클리어하면 단계에 따라 ‘미즈피’ 등 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이번 퍼즐앤드래곤 퍼드 아일랜드 콜라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pad.neocyon.com)및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padkr), 카카오스토리(https://story.kakao.com/ch/pad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