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경제 부흥을 위한 '백열투자전' 참여하고 미모의 SR 세헤라자데 얻자! 
유니크 항해사를 확보하라! 지금 '프리미엄 스카우트 10' 진행하면 리워드에 확률 UP까지  
전서버 최강자는 바로 나! '제7회 래더시존'에 유저 참여 열기 후끈!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오늘(12일), 자사가 국내서비스를 맡고 있는 '대항해시대5 모바일'이 이벤트 콘텐츠 '백열투자전: 명재상 리슐리외(이하 백열투자전)'를 업데이트하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백열투자전'은 8월 10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유저들은 프랑스의 재상인 리슐리외의 의뢰를 받아, 프랑스의 여러 도시에서 투자 및 교역을 활발히 진행하여 프랑스의 경제를 부양시키는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특히, 이번 '백열투자전'은 랭킹 보상으로 1주년을 맞아 진행한 항해사 인기투표에서 눈부신 미모로 유저들에게 몰표를 얻어낸 'SR 세헤라자데'가 주어져, 유저들의 활발한 참여가 기대되고 있다. 

또, 참여만으로 주얼, 플래티넘 스카우트/장비 티켓, 돌격 강화 갤리X 설계도를 비롯해 SR 레오나르도 다빈치 등의 항해사까지 인게임 아이템을 푸짐하게 확보할 수 있다. 추가 보상도 주어져 안드로이드 및 iOS 전체 서버 1~100위에게는 100주얼이 지급된다. 

8월 9일부터 시작된 '특별항해사 리워드 스카우트' 이벤트도 8월 15일까지 계속된다. 해당 기간 '프리미엄 스카우트 10'을 실행하면 '백열투자전'에서 그 능력이 크게 향상되는 SR 등급의 마리 앙투아네트, 알뷔다, 쥬피톨 페르난데스(로맨틱), 갈릴레오 갈릴레이(로맨틱)를 비롯해, 골드 스카우트티켓++ ×1, 골드 스카우트티켓+×1, 골드 스카우트티켓×1 중 하나를 리워드로 받을 수 있다. 또한, 해당 기간에는 유니크 항해사를 획득할 수 있는 확률도 크게 증가한다. 

8월 10일부터 15일까지는 상점에서 '백열투자전'에 사용되는 아이템 '고급 모래시계' 6개를 구입하면 실버 스카우트 티켓 3장을 100% 지급받을 수 있다. 

차주에는 '대항해시대5 모바일'의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한 '제7회 래더지존'의 본선전이 시작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래더지존'은 서비스 1주년 기념으로 마련되어 추가 보상까지 풍성하게 주어져, 현재 진행 중인 예선전부터 유저들의 순위 다툼이 치열하게 전개되고 있다. 

‘대항해시대5 모바일’의 이번 '백열투자전'과 이벤트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d5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