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모바일 전략 액션 삼국지게임 ‘실전삼국’ 1차 업데이트 ‘과관참장’ 진행
‘실전삼국’, 삼국 영웅들의 지휘자가 되어 삼국통일을 위해 자신만의 전략, 전술을 펼치는 모바일 게임
과관참장, 유비-조조 신규 세력 추가, 밀경, 점괘, 수련 추가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 추가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 액션 삼국지게임 ‘실전삼국’이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실전삼국’은 개성 넘치는 180여 종의 삼국지 영웅들의 각각의 고유의 특성을 파악하고 전술 배치를 통해 상대방의 성을 점령해 삼국 통일을 이루어 나가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국가전, 침략전, 한정전투, 보스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실시간으로 플레이 할 수 있어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일명 일기토라 불리며, 삼국지 게임의 꽃이라 불리는 과관참장 콘텐츠가 추가되었다. 과관참장은 주성 45레벨 달성 시 오픈 되며 30레벨 이상의 5성 장수만 참가할 수 있고 스테이지 달성 시 푸짐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유비와 조조 세력이 추가되어 삼국지의 두 라이벌 사이의 스토리를 플레이 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게 되었으며, 밀경, 점괘, 수련 추가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가 추가되어 더 풍성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지사장은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한다”라며, “신규 콘텐츠 추가로 보다 전략적인 실시간 시뮬레이션을 플레이 할 수 있을 것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내용이 준비될 예정이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실전삼국’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efun7393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