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번째 챕터 ‘델리 행성’ 추가, 총 12개 스테이지 추가
스테이지 모드에 ‘HARD’모드 추가, 도전 의식 및 경쟁심 자극

퍼플랩(대표 조종남)은 에이앤비소프트(대표 안장천)와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캐주얼 리듬게임 ‘리듬스타’에 유저 의견을 적극 반영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예상보다 많은 유저들이 ‘리듬스타’를 즐기고 있어 기존 유저는 물론 신규 유저들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새로운 챕터 ‘델리 행성’을 추가해 보다 많은 스테이지를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그 동안 단일 난이도였던 스테이지 모드와 달리, 스테이지 2부터 48까지 ‘HARD’ 난이도가 추가되어 도전 의식을 고취시키는 한편, 클리어 시 결과가 무지개별로 표시되어 유저간 경쟁심도 자극한다.

특히 모바일 리듬게임 최초로 노트 터치시 진동이 느껴지는 기능을 시험적으로 테스트, 기존에 비해 뛰어난 터치감과 몰입도를 경험할 수 있다.

한편, ‘리듬스타’는 지난 7월 27일 출시 이후 별도 마케팅 없이 유저들 사이에 입소문을 통해 널리 확산, 6일 만에 구글 플레이 인기게임 1위를 기록하며 순항중이다.

출시 이후 유저들의 요청사항을 적극 반영해 자유모드에서 하트소모 시스템을 삭제했으며, 자유이용권을 구매한 유저에게 환불을 해주는 등 ‘혜자게임’으로 알려져 왔다.

‘리듬스타’와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