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3분기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3D 댄스배틀 리듬게임 ‘두둠칫’ 첫 공개
춤 출때의 박자를 뜻하는 신조어 ‘두둠칫’을 통해 게임 속 흥겨운 재미 표현해
댄스 리듬게임 콘텐츠 외에도 무대 의상 코디 및 커플 콘텐츠로 풍성한 즐거움 제공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3분기에 서비스할 예정인 3D 러브 댄스배틀 리듬게임 ‘두둠칫’을 첫 공개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올 상반기에만 MMORPG(천명), SNG(오마이하우스), SLG(실전삼국)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서비스하며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의 강자로 자리를 굳히고 있는 이펀컴퍼니의 ‘두둠칫’은 기존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된 모바일 3D 러브 댄스배틀 리듬게임이다.

싱글모드를 통해 혹독한 트레이닝을 마친 후 댄스배틀과 스타 육성모드를 통해 화려한 무대의 주인공으로 거듭나는 스토리의 모바일 게임 ‘두둠칫’은 화려한 코스튬으로 캐릭터의 멋진 무대의상까지 직접 코디 할 수 있어 이미 중국 내에서는 최고의 패션 모바일 커뮤니티가 형성되어 있을 정도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게임이다.

특히 댄스배틀의 경우 2:2로 팀이 매칭되어 대결을 펼치고 점수를 합산하여 승패를 결정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어 풍성한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게임 아이템은 물론 본인 캐릭터의 다양한 무대 의상과 캐릭터의 표정까지 구매가 가능해 무대에서 개성을 마음껏 뽐낼 수 있으며, 춤을 통해 다양한 친구들과 만나는 커뮤니케이션 기능, 커플 기능까지 첨가돼 있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지사장은 “이펀컴퍼니가 곧 서비스할 예정인 3D 러브 댄스배틀 리듬게임 두둠칫을 첫 공개한다”라며 “더운 여름 유저 분들께 신나게 춤추며 즐길 수 있는 시원한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두둠칫의 정식 서비스까지 많은 응원 부탁 드리며, 신나는 댄스 리듬게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지켜봐달라”라고 전했다.

‘두둠칫’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efun73011)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