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마법석 세공, 장비 승계 등 신규 시스템 2종 추가
자동스킬 개선, 플레이 보상 상향 조정 등 편의성 대폭 강화
미션 달성 시 SR장비 풀세트, R날개 등 풍성한 선물 제공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대작 RPG(역할수행게임) ‘이데아(개발사 넷마블앤파크)’에 신규 시스템 등을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마법석 세공’과 ‘장비 승계’ 등 신규 시스템 2종이 새롭게 적용됐다. ‘마법석 세공’은 최고 등급의 듀얼 마법석을 더 높은 능력치의 마법석으로 만들 수 있는 시스템으로 세공을 통해 ‘희귀 마법석’ 또는 ‘세트 마법석’으로 변경할 수 있다.

‘장비 승계’는 이용자가 보유하고 있는 장비의 등급, 효과, +강화, 장비레벨, 스킬레벨 등을 다른 장비에 승계할 수 있는 콘텐츠로 새로운 장비를 얻었을 때 처음부터 성장시켜야 하는 부담 없이 장비를 키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이용자들의 빠른 적응과 성장을 돕기 위해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위한 특별 미션을 추가하고, 레이드 및 나비스탑의 플레이 보상을 상향 조정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9월 6일까지 매일 주어지는 미션을 달성하면 골드 보상과 SR등급의 무기, 방어구, 장비, 금메달 상자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교환권을 제공한다. 20개의 아이템을 모두 교환하면 R등급 날개 아이템을 100%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넷마블 오병진 본부장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각기 다른 장비를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어 이용자들은 더욱 다양한 방식으로 전투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이용자 지향적 콘텐츠와 서비스를 통해 ‘모두의마블’, ‘몬스터 길들이기’, ‘세븐나이츠’ 등과 같이 오랫동안 사랑 받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이 지난해 11월 6일 출시한 ‘이데아’는 고품질 그래픽을 바탕으로 실시간 파티 플레이 및 최대 21대21의 실시간 대규모 길드전, 단행본 4권 분량의 방대한 세계관 등 온라인 게임에 버금가는 압도적인 스케일의 콘텐츠를 보유한 모바일 RPG다.

‘이데아’는 구글플레이 및 애플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과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