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1,500만이 즐기는 여성향 연애게임 ‘이케멘 시리즈’의 5번째 한국어판
드라마보다 더 재미있는 상위 1% 초호화 로맨스 스토리

PluxMX(대표 정구숙)는 9일 일본 사이버드 (대표 우츠미 슈지) 원작 여성향 연애게임 '스위트룸의 잠자는 공주 - 꽃미남 셀럽들의 연애전쟁'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스위트룸의 잠자는 공주'는 전 세계 1,500만 유저가 즐기는 이케멘 시리즈의 하나로 PlusMX가 한국 모바일 게임 시장에 서비스하는 다섯 번째 현지화 타이틀이다. 기존 시리즈로는 2014년 런칭한 ‘한밤중의 신데렐라’와 ‘로미오와 비밀의 줄리엣’을 비롯 ‘100일간의 프린세스’, ‘러브 인 교토’가 있다. 이케멘 시리즈는 약 100만 명의 국내 누적 회원 수를 보유 중이며, 이번 ‘스위트룸의 잠자는 공주’ 출시를 앞두고 진행된 사전예약에서는 3만 명 이상 참여했을 정도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스위트룸의 잠자는 공주'는 판타지풍 배경의 기존 시리즈와 달리 현대의 도쿄를 무대로 하는 현실적인 세계관이 주요 특징으로 한층 깊어진 몰입도를 자랑한다. 평범한 20대의 취업 준비생인 주인공이 갑자기 재벌가의 상속녀가 되어 8명의 꽃미남 셀러브리티들과 상류층의 연애를 체험하는 스토리로, 그야말로 여성이라면 누구나 꿈꿔왔을 꿈같은 로맨스를 선사한다.

또한 ‘스위트룸의 잠자는 공주’에서는 이케멘 시리즈 특유의 로맨틱한 스토리와 고퀄리티 일러스트와 더불어 최신 유행 스타일부터 명품 백, 슈퍼카, 펜트하우스 등 호화 아이템으로 꾸미는 아바타가 기본으로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아이가 된 애교 만점 셀럽들을 직접 보살피는 ‘베이비셀럽’ 기능이 추가되어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한 편, '스위트룸의 잠자는 공주'는 런칭을 기념해 매일 출석할 때마다 새로운 아이템을 선물하는 로그인 이벤트와 특정 기간 주어진 미션을 달성하면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미션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위트룸의 잠자는 공주’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iOS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