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씨드, 공식 모델인 헬로비너스 ‘나라’의 메이킹 영상 전격 공개!
변화무쌍한 액션 ‘다크블레이즈’와 팔색조 매력 ‘나라’의 완벽한 조화!
‘다크블레이즈’ 공식 모델 ‘나라’에 대한 유저들의 극찬과 함께, 게임에 대한 기대감 동반 상승!

엠씨드(대표 김상연)는 현재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는 대작 모바일 액션 RPG ‘다크블레이즈’의 공식 모델인 헬로비너스 ‘나라’의 촬영 메이킹 영상(https://youtu.be/Gju05lXvszY)을  공개했다.

‘다크블레이즈’는 스타일리쉬한 액션과 화려한 그래픽뿐만 아니라 다양한 명장의 혼을 수집하여 스킬로 사용하는 등 독특하고 자유도 높은 ‘혼 스킬 시스템’이 특징인 게임으로 최근 영화, 드라마, 예능, CF 등에서 활발한 활동을 선보이며 차세대 CF퀸으로 떠오르고 있는 헬로비너스 ‘나라’를 전면에 내세워 적극적인 홍보에 나서고 있다.

공식 모델인 ‘나라’는 ‘다크블레이즈’가 가지고 있는 다양하고 스타일리쉬한 게임 특징을 귀여움과 섹시함, 그리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완벽하게 소화를 했으며, 촬영 현장에서 밝고 적극적인 모습으로 게임 관계자에게 좋은 인상을 남겼다는 후문이다.

메이킹 영상에는 헬로비너스 ‘나라’의 인터뷰 장면과 사진 촬영 장면, ‘나라’가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는 모습들을 담고 있으며, 이번에 공개된 촬영 현장 영상과 사진을 본 유저들은 ‘여신 강림’, ‘입이 안 다물어진다’ 등 ‘다크블레이즈’ 공식 모델 ‘나라’에 대한 극찬을 쏟아냈다.

엠씨드 관계자는 “촬영 현장에서 ‘나라’가 보여준 다양한 매력 만큼이나 ‘다크블레이즈’에도 다양한 재미와 즐거움이 가득하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엠씨드의 명장 액션 RPG ‘다크블레이즈’는 8월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게임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