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아 모바일. 본격적인 여름 이벤트 돌입! 자사 서비스 게임 3종 이벤트 진행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대표 권명자)는 5일(금), 8월의 무더위를 이겨내고 시원한 여름을 맞이할 수 있도록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3종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모바일 RPG ‘도탑전기’에서는 8월 중 2일만 접속해도 영웅 ‘맹독’을 획득할 수 있는 로그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또한 22일(월)까지 매일 스테미나를 지급하는 국가대표 응원 이벤트가 진행되며, 다양한 투표 및 추첨 이벤트를 이용해 게임 재화와 아이템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삼국지 기반 모바일 RPG ‘100 히어로즈’에서는 ‘갖고 싶은 아이템 투표 이벤트’를 진행하여 상위 7개의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으로, 오는 10일(수)까지 게임에 로그인만 해도 골드 및 스테미나와 함께 지급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8월 중 6일만 로그인해도 영웅 ‘공손찬’을 획득할 수 있다.

최근 출시된 ‘헌원검: 천년의 약속’에서는 3종 게임이 함께 크로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도탑전기’ 또는 ‘100 히어로즈’의 이용자는 ‘헌원검’에서 일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해당 게임 및 ‘헌원검’의 게임 재화를 비롯한 각종 아이템을 지급받을 수 있다. ‘헌원검’ 이용자들 역시 일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헌원검’과 함께 ‘도탑전기’ 또는 ‘100 히어로즈’의 게임 재화와 아이템을 함께 지급받을 수 있다. 

가이아 모바일 권명자 대표는 “여름의 무더위를 조금이나마 잊고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하며 “특히 8월은 전세계인의 축제부터 우리의 소중한 기념일인 광복절이 함께 있기 때문에 그 어떤 때보다 다양한 즐길 거리를 준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