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스타임즈’, 전략 시뮬레이션게임의 묘미 ‘해전1942:국가함대전’ 구글플레이 피쳐드 선정 
‘해전1942:국가함대전’, 정식 서비스 직후부터 구글플레이 인기 순위 상위권 꾸준히 유지…큰 인기 누려
8월 15일(월)까지 게임 영상광고 인증하는 유저 전원에게 300다이아와 연료통 5개 100% 증정

㈜신스타임즈(SINCETIMES, 舊코원시스템, 대표 왕빈)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게임 ‘해전1942:국가함대전(이하 해전1942)’이 구글플레이 피쳐드에 선정됨과 동시에 마켓 상위권 굳히기를 위한 대규모 마케팅 및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해전1942’은 2차 세계 대전 역사 속 유명 해전과 군함을 실감나게 구현한 밀리터리 전략 시뮬레이션게임으로, 전략 시뮬레이션게임의 묘미를 그대로 담아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정식 서비스 시작 이후 구글플레이 인기 순위 상위권을 꾸준히 유지하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8월 첫째 주 구글플레이 피쳐드에 선정된 ‘해전1942’은 TV 스포츠 채널, 네이버 프로야구 생중계, 지하철, 인터넷 게임방송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광고를 진행하며 스테디셀러으로 자리매김 하겠다는 의지를 보이며 순항 중이다. 또한, 이를 기념하여 8월 15일(월)까지 게임의 광고 영상을 공식카페에 인증하는 유저 전원에게 300다이아와 연료통 5개를 증정하고, 그 중 추첨을 통한 10명에게는 문화상품권 1만원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스타임즈 남동훈 게임사업대표는 “유저분들의 큰 사랑에 구글플레이 피처드에 선정되어 감사드리며, 이에 감사의 의미로 참여자 전원에게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한다”라며, “재미와 편의성, 디자인 등 완성도를 인정 받은 만큼 기대에 부응하는 서비스를 제공해야겠다는 책임감이 가장 크다,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해전1942’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avy194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