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없던 즐거움을 플레이하자

모비릭스(대표 임중수)는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리듬액션게임 ‘뮤직앤비트’와 ‘건버드2’가 구글코리아에서 개최하는 초대형 오프라인 오락 공간 ‘구글플레이 오락실’에 참가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구글플레이가 국내 최초로 오픈하는 오프라인 오락 공간으로, 친구와 함께 모여 게임을 즐기던 추억의 장소 ‘오락실’에서 착안해 구성했다. 구글플레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국내외 유명 모바일 게임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으며, 혼자서 작은 모바일 화면으로 즐기던 게임을 오프라인 공간에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대형스크린 및 인터랙티브 체험을 통해 보다 생동감 있고 현실감 있게 플레이할 수 있는 참여형 행사이다.

행사는 오는 7월 29일부터 8월 24일까지 약 한 달간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최된다. 운영 시간은 평일(월~목)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 주말(금,토,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로, 남녀노소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참여한 관람객 전원에서는 ‘구글플레이 오락실’ 기념품도 증정한다.

‘뮤직앤비트’와 ‘건버드2’는  ‘구글플레이 오락실’ 내 전용 부스에서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게임 체험이 가능하며 8월 7일과 13일 뮤직앤비트 토너먼트를 진행하여 뮤직앤비트 최강자를 가리는 결전의 무대가 펼쳐진다. 토너먼트 축하 공연으로 걸그룹 트윙클이 출현하여 행사를 더욱 활기차게 만들 예정이다. 또한 현장 참가자를 대상으로 한 다양한 경품행사가 준비되어 행사장을 찾은 관객들을 즐겁게 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이번 행사에서는 캐주얼 코너 존, 브레인 배틀 존, 액션 아레나 존 등 각기 다른 4개 컨셉의 체험 공간을 구성해 즐길 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구글플레이 오락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oraksil.withgoog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모비릭스 에 대한 정보는 공식카페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obirixplayen )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