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게임(대표 김한승)에서 신작 웹RPG 게임인 ‘알피지’의 CBT(이하 비공개테스트)를 7월 28일 15시에 오픈한다고 밝혔다.

‘알피지’는 웹 RPG 게임으로 별도의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및 설치 과정 없이 로그인 이후 바로 접속하여 플레이할 수 있는 웹 게임이지만, 클라이언트 게임과 견주어 봐도 손색이 없는 방대한 컨텐츠 및 타격감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알피지’는 알피지 만의 새로운 매력을 보여드리기 위해 병혼, 신장, 무료진급, 다양하고 실용성 있는 길드 컨텐츠를 도입하여 플레이 하는 유저들이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제작이 되었다.

‘알피지’는 카카오게임즈, 녹스게임즈, 게임매니아, 온게이트, 깜놀과 함께 CBT가 진행되며, 추후 정식서비스 진행 시 엠게임, 와일드스톤을 포함하여 총 7개의 채널링 동시 오픈될 예정이다.

CBT 기간에는 원활한 테스트 환경을 제공해드리기 위하여 원보 등 게임 내 아이템들을 지급할 예정이며, 추후 정식서비스 진행 시 더 나은 서비스 환경을 제공하기 위하여 유저들의 건의를 적극 수렴할 예정이다.

또한,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그랜드 오픈 이전까지 사전등록 한 회원에 한하여 3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rpg.naragame.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