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케이인터렉티브는 글립 소프트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거상:영웅전기’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7월 22일(금)부터 정식서비스 전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거상:영웅전기는 15년 동안 서비스 중인 장수 온라인 게임 거상의 모바일 버전으로, 거상의 주인공들이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3D 캐릭터로 재탄생되어 등장하는 정통 RPG 게임이다.

또한, 모바일 RPG의 정통성은 유지하면서도 거상의 특징인 교역을 추가하여, 배를 타고 무역을 떠나며 다른 유저와의 약탈을 즐길 수도 있는 소셜 기능이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에이케이인터렉티브는 이번 ‘거상:영웅전기’의 사전등록 신청자 전원에게 300보석과 게임머니 아이템 및 3성 영웅 당호엽을 지급하며, 이벤트 기간 중 SNS에 사전등록 내용을 공유 시 한우 선물세트를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이케이인터렉티브 정세훈 차장은 “’거상:영웅전기’는 기존 모바일 RPG 게임과는 다르게 거상의 특징을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라며 “기존 모바일 RPG 게임의 장점과 온라인 게임 거상의 장점을 합쳐 색다른 즐거움을 주는 게임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거상:영웅전기’의 사전등록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전등록 페이지(http://premobile.gersang.co.kr)및 ‘거상:영웅전기’ 공식까페(http://cafe.naver.com/akgersangmobil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