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수),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175번째 용병 ‘서퍼’ 공개
업데이트 기념 다양한 이벤트 진행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자회사 ㈜위메이드아이오에서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오늘(20일) 신규 용병 ‘서퍼’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175번째 용병 ‘서퍼’는 서핑보드를 탑승한 채로 파도를 이용해 상대를 공격하는 레어 용병이다.

특히, 광대한 범위를 덮치는 해일을 생성하는 ‘해일 생성’, 서핑을 타며 전방으로 상대를 휩쓰는 파도를 발생 시키는 ‘파도타기’, 튜브를 타고 파도풀을 생성하는 ‘파도풀’, 상대를 공격하는 파도를 생성하는 ‘파도생성’ 등을 주력으로 사용한다.

<로스트사가>는 오늘부터 27일(수)까지 접속 시간 30분을 달성하면 하루 3회에 한정해 각종 아이템을 포함한 ‘K의 바캉스 캐리어’를 제공하는 등 신규 용병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같은 기간 전투 시간 30분 달성하면 '차원조각 100개'를 주고, 이후 전투를 30분 더 진행하면 '차원조각 100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더불어 주말에도 접속 시간 이벤트가 펼쳐진다. 접속 시간 30분 달성하면 바캉스 코인 10개를 얻을 수 있고, 이후 60분 단위로 접속 시 바캉스 코인을 최대 10개까지 받을 수 있다.

한편, 주말에 모든 퀘스트에 참여하면 '바캉스 코인'을 최대 40개까지 획득 가능하며, '바캉스 코인'은 '레어정비 선택권', '고급장비 선택권', '레어장비보급 페키지'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로스트사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