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곡 제조기 자이언트와 콜라보…신규 로고송 공개
‘자이언티 친필 사인 스냅백’, ‘베스킨라빈스 쿠폰’ 등 푸짐한 선물 제공하는 이벤트 진행
2013년 6월 출시, 3년간 최고의 인기 구가하고 있는 국민 모바일 게임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캐주얼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 for Kakao(이하, 모두의마블)’의 신규 로고송을 금일 공개했다.

새롭게 공개한 로고송은 연일 화제를 뿌리고 있는 래퍼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5′ 프로듀서로 맹활약중인 히트곡 제조기 자이언티가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업계의 이목을 끈 바 있다.

또 지난 2013년 6월 게임 출시 후 ‘모두의마블 모두해~’로 시작하는 후크성 성격의 밝고 경쾌한 로고송이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이용자들도 신규 로고송에 대해 높은 관심을 보여왔다.

특히, ‘모두의마블’의 새로운 로고송은 게임의 특징을 더한 재미있는 가사와 자이언티의 음악적인 특징을 모두 담은 대중적인 노래로서 게임의 즐거움을 더할 전망이다.

넷마블은 오는 31일까지 페이스북 등 자신의 SNS에 새로운 로고송을 공유하고 감상평을 남기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자이언티 친필 사인 스냅백’, ‘베스킨라빈스 쿠폰’ 및 100% 당첨 ‘모두의마블’ 쿠폰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자이언티가 참여해 게임의 특징을 살린 ‘모두의마블’의 새로운 로고송이 게임의 재미를 더욱 높여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로고송 공개와 함께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놓치지 말고 꼭 참여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모두의마블’은 전세계 도시를 사고파는 익숙한 게임방식에 독점승리∙올림픽개최∙찬스카드∙무인도 등 아기자기한 재미요소를 가미한 캐주얼 모바일 게임이다.

특히, 이 게임은 출시 후 3년간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등 국내 양대마켓에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며 모바일게임은 수명이 짧다는 편견을 깨뜨렸다. 또 태국, 대만, 홍콩, 인도네시아 등 글로벌에서도 고루 사랑을 받으며 글로벌 2억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등 명실공히 국내를 대표하는 최고의 모바일 게임으로 자리 잡고 있다.

금일 공개한 로고송 및 이벤트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페이지(http://goo.gl/pjcaVj) 및 넷마블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