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 의견 반영, 군단 창설 진입장벽 낮춘 ‘허창’ 신 서버 오픈! 
신 서버 오픈 이벤트와 핫타임 이벤트로 풍성한 혜택도 제공!

드래곤브라더스는 금일 15일(금) 오후5시에  삼국지 전략 웹게임 '대삼국전'의 신규 서버 ‘허창’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새로 오픈하는 ‘허창’ 서버는 14일 본섭 업데이트와 함께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해 과도한 결제를 진행하지 않고도 즐겁게 게임을 진행할 수 있도록 세 번째, 네 번째 군단 창설 조건을 대폭 낮춘 업데이트된 신 서버다.

이번 ‘허창’ 신 서버 오픈을 기념해 공개서비스(OBT)와 마찬가지로 신 서버 오픈 민심 보너스 추가 이벤트, 초보자 선물 패키지 이벤트, 첫 충전 및 누적 충천 이벤트, 선착순 레벨달성 이벤트도 그대로 진행된다.

특히 유저들이 원하는 이벤트로 7월 한달 동안 매주 금요일을 포함한 주말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해, 접속만 해도 다양한 아이템을 지원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드래곤브라더스의 김상훈 PM은 “대삼국전 정식서비스 후 많은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신규 서버를 오픈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유저들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해 좀더 완벽한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유저들이 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게임의 재미를 더하겠다.”라고 말했다.

지난 4일 정식서비스를 진행한 ‘대삼국전’은 나만의 강력한 군단을 결성해 180여개가 넘는 성지를 두고 위, 촉, 오 삼국이 매일 치열한 국가전을 치르는 것이 백미인 삼국지 웹전략 게임이다.

자세한 내용은 '대삼국전' 공식 홈페이지(http://wtk.gamebi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