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 ‘라테일’ 신규 직업 ‘데미갓’ 포스터 2종 공개 … ‘데미갓’ 원화 및 1차부터 4차까지 전직 이미지 확인 가능 

㈜액토즈소프트(대표 장잉펑)는 자사의 캐주얼 액션 RPG ‘라테일’의 신규 직업 포스터를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라테일’의 여름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직업 ‘데미갓’에 대한 이미지를 담은 것으로, 총 2종이 공개됐다.

먼저, 첫 번째 포스터에는 신전을 배경으로 신규 직업 ‘데미갓’이 날개를 펼치고 강림하고 있는 신비로운 모습이 담겨 있다. ‘데미갓’은 강력한 마법형 직업으로, 신의 사자로서 여신의 무력을 대행하는 역할을 한다.

해당 직업은 ‘수도사’와 ‘배틀로드’, ‘어벤져’를 거쳐 전직할 수 있으며, 봉 형태의 ‘매직로드’를 사용해 적의 공격으로부터 피격 동작이 발생하지 않는 ‘넉백 무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데미갓’의 1차부터 4차까지 모든 전직 과정이 담긴 포스터도 공개됐다. 해당 포스터를 통해 악으로부터 선을 수호하는 ‘수도사’, 전투의 달인 ‘배틀로드’, 악을 극단적으로 증오하는 ‘어벤져’, 최종 직업 ‘데미갓’ 등 모든 전직 과정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특히, 신규 시나리오에 맞춰 전직 별 강력하고 파괴적인 이미지부터 성스러운 이미지까지 다양한 원화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액토즈소프트는 오는 20일 진행될 ‘라테일’ 신규 직업 ‘데미갓’ 업데이트에 대비해, 지난 13일 업데이트 안내 페이지(http://latale.happyoz.com/event/2016/update/index.asp)를 통해 이에 대한 정보를 사전 공개했다.

액토즈소프트 온라인사업본부 정수진 사업팀장은 “여름 방학을 맞아 ‘라테일’에 새로운 직업 ‘데미갓’을 추가하며 유저분들이 가진 궁금증을 조금이라도 해소해 드리고자 포스터를 공개하게 됐다”라며, “업데이트를 통해 멋진 신규 직업을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으니, 꾸준한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