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EiNTER(대표 한성택)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겟앰프드”에서 7월 12일(화)에 ‘액세서리 보급상자’를 업데이트한다고 전했다.

‘액세서리 보급상자’는 마계 출신의 상인이 유통하는 수상한 보급상자로서, 안에는 상점에서 직접 구매하는 것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수백 개의 액세서리를 획득할 수 있다고 한다.

이전에 업데이트된 수백 개의 액세서리 외에도 개성 있고 다양한 새로운 액세서리가 추가된다. 늑대의 꾀에 속아 넘어갔던 동화 속 소녀가 늑대에게 복수하겠다는 마음이 담긴 망토 ‘빨간 망토’와 착용한 것만으로도 적에게 그 위엄과 공포를 느끼게 하는 ‘마신의 망토’, 전류를 방출하는 빔 블레이드가 장착된 노란색 디스크 ‘라이트닝 디스크’ 등 다양한 액세서리가 업데이트된다.

챌린지 모드에서는 여름 시즌에 맞추어 신규 챌린지 ‘비치 발리볼 모드’가 추가 된다. ‘비치 발리볼 모드’는 탄막 회피 형식의 미니 게임으로 진행되며 날아오는 공을 피하고 고득점을 획득하는 것이 목적이다.

일정 점수를 달성하거나, 날아오는 투사체를 피할 때마다 확률적으로 ‘여름 피서의 메달’을 획득할 수 있으며 해당 메달로 메달 샵에서 ‘밥 인형(블루)’, ‘썸머 스프라이프(3일)’ 코디 액세서리 ‘오징어씨’ 를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getamped.juneinte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