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틱히어로즈” 정식 출시 시, 5,000만원 상당의 마케팅 지원금 제공키로
인디게임존도 6월기간 총 30만 다운로드 기록, 7월 전시 진행 중

원스토어 주식회사(대표: 이재환)는 ㈜드림플레이게임즈의 “미스틱히어로즈”를 6월의 우수베타게임으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6월의 베타게임존은 13일부터 26일까지 운영되어 5천명의 유저가 참여하였으며, “미스틱히어로즈”는 향후 원스토어 정식 출시 시 5,000만원 상당의 마케팅 지원을 제공받게 된다.

“미스틱히어로즈”는 드림플레이게임즈가 ㈜엘리에셀과 함께 약 1년 6개월간 공을 들여 준비한 RPG 게임이다. 디펜스와 RPG 장르 모두의 재미를 한번에 맛볼 수 있으며, 베타게임존 테스트기간 동안 다양한 유저 피드백을 모아 이 중 100명에게 원스토어 게임캐쉬 1만원씩 제공하며 테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드림플레이게임즈의 심희규 대표는 “원스토어를 통해 게임의 베타테스트를 성공적으로 치르게 되어 기쁘다. 베타테스트를 통해 확인된 유저들의 소중한 피드백과 인 게임 개선사항들을 반영하여 조만간 더 발전된 모습으로 유저들을 찾아 뵙도록 하겠다”고 밝히며 “특히, 이번 테스트를 통해 개발에 도움이 되는 직접적인 피드백을 많이 받을 수 있어서 실질적인 도움이 됐다”고도 전했다. 

원스토어 주식회사의 이재환 대표는 “이번 베타게임존에 참여했던 모든 게임들이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어서 기쁘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베타게임존이 개발사들에게 원스토어 내 두터운 게임 유저층의 피드백을 받을 수 있는 테스트 공간을 제공하고, 그리고 유저들에게는 최신 게임을 가장 먼저 접해 볼 수 있는 기회와 선택권을 제공하는 앱마켓이 되고자 한다”고 밝혔다. 

한편, 다음 베타테스트는 오는 7월 12일(화)부터 25일(월)까지 14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유저가 베타게임존 게임을 다운받아 플레이 후 설문을 작성하면 이 중 최대 100명에게 원스토어 게임 캐쉬 1만원이 제공되고, 우수베타게임으로 선정되는 게임에는 정식 출시 시 5,000만원 상당의 마케팅 지원이 제공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원스토어 개발자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http://dev.onestore.co.kr/devpoc/support/news/noticeView.omp?noticeId=27983)

이와 더불어, 지난 6월 시작한 원스토어 인디게임존은 전시된 인디게임들의 총 다운로드 횟수가 30만을 상회,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성원에 힘입어 이번 원스토어 7월 인디게임존 선정작도 공개되었다.

7월 인디게임존 선정작은 ▲지켜라 꿈나무(엔소울) ▲몬스터2048-기사단키우기(레트로박스) ▲다이스 이즈 캐스트(넥스트스테이지) ▲가위바위보원정대(인디에이게임즈) ▲땅파기 광물을 찾아서(토토스소프트) ▲두근두근Q전(프렌드타임스코리아) ▲에보랜드(Playdigious)이다.

해당 게임들은 전시 기간 동안 다운로드 시 1,000원 상당의 보상이 제공된다. 향후에도 원스토어에서는 인디게임들을 손쉽게 접할 수 있는 전용 공간을 매월 전시할 예정이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