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모바일의 신작 모바일 액션 RPG ‘크라이’, 사전 모집 이벤트에 48만 명 돌파 
‘크라이’ 내 등장 캐릭터 포스터 최초 공개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로팝게임즈(대표 홍상의)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인 신작 모바일 액션 RPG ‘크라이’의 정식 서비스 사전 예약 이벤트에 48만 명의 유저가 참가했다고 7일 밝혔다.

‘크라이’는 지난 6월 23일 특별 페이지(http://event.eyedentitymobile.com/games/Cry/PreRegEvent)를 통해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시작했으며, 이벤트 15일만인 7일, 48만 명의 유저가 참여했다.

해당 사전 등록 이벤트는 정식 런칭 이전까지 누구나 참여 가능한 것으로, 참여한 유저에게는 정식 서비스 시 게임 내 아이템인 ‘보석 1,000개’, ’10만 골드’를 비롯해,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괴리성밀리언아서’, ‘원더5마스터즈’, ‘그랜드체이스M’, ‘강철의기사’, ‘드래곤아이드’의 아이템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크라이’는 타락한 신과 맞서 싸우는 독특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모바일 액션 RPG로, 스타일리시한 액션과 짜릿한 타격감, 유저의 세팅에 따른 다양한 전투가 가능한 PVP가 특징이다. 특히, 故 신해철이 생전 제작에 참여해 완성된 OST가 게임 내 삽입돼 게임 분위기와 조화를 이루며, 몰입감을 한층 끌어올릴 예정이다.

한편,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사전 예약 참가자 48만 명 돌파를 기념해, 게임 내 캐릭터의 포스터 3종을 공개했다.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eyemc)를 통해 공개된 해당 포스터에는 등장 캐릭터 ‘데이모스’, ‘에바’, ‘루시아’의 모습이 각각 담겨 있다. 신에 의해 가족을 잃은 ‘데이모스’, 타락한 신에 분노를 느낀 ‘에바’, 신을 믿는 교단에 의해 부모를 잃은 ‘루시아’ 등 각 캐릭터들은 어둡고 슬픈 사연을 갖고 있다. 

아이덴티티모바일 이승제 사업실장은 “많은 유저분들이 사전 등록 이벤트에 참여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리며, 이에 보답하기 위해 게임 내 3종 캐릭터 포스터를 선공개하게 됐다”라며, “런칭 전까지 최선을 다해 좋은 게임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