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까지 신규 시련던전에 7대 마왕 ‘마왕몬’ 등장
아군 바이러스 디지몬 능력치 상승, 적군 능력치 감소
높은 난이도 클리어 시 마왕몬 획득 확률도 상승

반다이남코코리아(대표 오오마츠 쇼우도우)는 자사가 총괄기획 및 서비스하고, ㈜넷마루가 개발한 국내 최초 모바일 디지몬 RPG ‘디지몬 소울 체이서’에 신규 시련던전을 추가하고 콘텐츠 업데이트를 했다고 7일 밝혔다.

성서 속의 7대 악마를 모티브로 탄생한 7대 마왕 디지몬은 디지털 세계를 모두 파멸 시킬 수 있을 만큼의 강력한 힘을 보유하고 있어 이들이 등장하는 던전은 극악의 난이도로 예고 된 바 있다.

7대 마왕 중 첫 번째로 등장하는 ‘마왕몬’은 아군 바이러스 속성 디지몬의 모든 능력치를 증가시키고 적 백신과 데이터 디지몬의 모든 능력치를 감소시키는 패시브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12일까지 열리는 신규 시련던전에서 등장하며, 상급, 최상급, 지옥급, 초지옥급 난이도 미션 클리어 시 일정 확률로 마왕몬을 드랍한다.

난이도에 따라 소모 스태미너 양도 크지만 마왕몬 획득 확률도 높아지며, 성장기 디지몬, 성숙기 디지몬도 얻을 수 있다.

7대 마왕에 대항하는 성기사 로열 나이츠도 속속 공개되며 팬들의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 처음으로 공개된 ‘알파몬’은 로열 나이츠 중 가장 강력한 힘을 가지고 있으며 추후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시련던전은 묘(미히라몬), 인(마니라몬), 진(안티라몬)이 종료되고 신(마쿠라몬), 술(카두라몬), 유(신드라몬) 던전이 열린다.

‘디지몬 소울 체이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igimonsoulchas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