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복 그녀들 1차'를 통해 카체, 코르넬리아 등 인기 캐릭터 수영복 카드 추가
카드에 대해 평가하고, 의견을 나눌 수 있는 카드 평가 시스템 업데이트 

블루솜(대표 송호진)이 개발하고 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가 서비스하는 '창공의 수호자'가 무더운 여름을 맞아 시원한 서머 스페셜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오늘 업데이트된 서머 스페셜의 대표적 컨텐츠는 게임 내 인기 캐릭터인 카체, 코르넬리아, 필리아, 로즈마리의 의상이 개성 넘치는 비키니 의상으로 업데이트 되었으며, 여름 시즌 한정으로 판매된다. 서머 스페셜 업데이트는 2차에 걸쳐 진행되며 다음달 15일 또 다른 수영복 의상 카드가 공개 될 예정이다.

오늘 업데이트에서는 수영복 의상카드 이외에 카드에 대한 정보와 의견을 나눌 수 있는 카드 평가 시스템이 게임 내 추가되어 유저들의 편의를 더욱 증진 시켰다. 이밖에도 기존 카드에도 보이스가 추가되었는데, 첫번째로 리나의 카드에 보이스가 추가되어 유저들의 만족감을 높였다.

'창공의 수호자'는 우주를 배경으로 한 SF스토리와 멋진 캐릭터 일러스트로 SF 소설의 한 장르인 스페이스 오페라를 게임으로 충실히 구현했다는 평을 받으며 서비스 순항 중이다.

<창공의 수호자>의 다운로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http://me2.do/xX4ig1aI)에서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