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하얀섬 시즌2의 시작을 알리는 1차 티저 공개
기존 하얀섬 앱에 시즌2 콘텐츠가 추가되는 방식으로 서비스
오는 20일, 시즌2의 첫 에피소드인 ‘서장’을 글로벌 동시 출시

(주)비주얼샤워(대표 박홍관)는 "하얀섬"의 시즌2 티저를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하얀섬’은 피처폰 시절 ㈜비주얼샤워(이하 비주얼샤워)라는 이름을 유저들에게 각인시킨 타이틀이다. 국내 모바일 게임시장에서 좀처럼 찾기 어려운 ‘모바일 정통 어드벤처'를 표방한 하얀섬은 2009년 출시되었고 이후 앱스토어 1위 및 유료 다운로드 30만이라는 기록을 달성한 3부작 시리즈가 되었다.

이후 작년 11월, 기존 하얀섬을 리뉴얼한 ‘하얀섬: 죽음에 이르는 꽃’이 5개 언어지원이 추가되어 글로벌 원빌드로 출시되며 하얀섬 시리즈의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또한 콘텐츠 측면에서도 단순 리뉴얼에 그지치 않고 전작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신규 에피소드가 다수 추가되어 유저들에게 재미를 선사했다. 특히 시즌1의 마지막 에피소드에서는 예상할 수 없었던 반전을 통해 시즌2에 대한 기대치를 높인 바 있다.

하얀섬 시즌2의 첫 에피소드인 ‘서장’은 오는 20일 전세계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비주얼샤워는 일반적인 후속작처럼 하얀섬2를 별도의 앱으로 출시하는 것이 아닌 기존 앱에 콘텐츠가 업데이트되는 새로운 방식으로 서비스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는 후속작을 별도로 다운받아야 하는 유저들의 부담을 줄일 수 있고 하얀섬 시즌1과 2의 콘텐츠를 한 앱에서 함께 즐길 수 있게 하기 위함이다.

하얀섬 시즌2의 스토리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기존 ‘하얀섬2’의 큰 틀은 유지하면서도 완전히 새로운 방향으로 전개된다고 한다. 과거 하얀섬 3부작의 스토리를 모두 알고 있는 유저들에게도 충분히 신선한 재미를 줄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이기 위한 막바지 작업을 진행 중이다.

한편 비주얼샤워는 지난 4월 29일, 유쾌한 어드벤처 ‘비욘드 더 바운즈(BTB)’를 글로벌 시장에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현재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희소가치가 있는 어드벤처 타이틀이란 점에서는 하얀섬과 같지만 경쾌하고 코믹한 스타일로 차별화되어 전세계 매니아 층의 두터운 지지를 받고 있다.

하얀섬 시즌2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http://wi.visualshower.com/season2)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