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메이트(대표이사 이태현)은 자사의 실시간 대규모 PVP게임 '칼이쓰마'가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를 통해 프리 오픈을 시작했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액션 RPG ‘칼이쓰마’는 하늘의 천명을 받고, 진룡의 선택을 받아 용의 힘으로 삼국 난세를 평정하게 되는 내용으로 유비, 관우, 여포, 장비, 초선 등 삼국지의 유명한 영웅들과 조우하며 성장해 나가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또한, 천명을 넘어 만명의 유저가 동시 참여 가능한 국가전, 24시간 열려있는 PK존 황성, 삼국 대권을 두고 펼치는 권력 쟁취와 관직쟁탈, 문파전, 결투장, AOS 타입의 전장 콘텐츠 등 지루함 없이 다양하고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칼이쓰마’는 금일부터 프리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먼저, 접속만 해도 조운, 강유, 유비와 같은 영웅 캐릭터 지급 및 멤버십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공식카페에 방문하면 매일 무료로 금화를 지급하는 등 푸짐한 이벤트들이 준비 되어 있다.

‘칼이쓰마’는 구글 플레이(https://goo.gl/Wo2Zb7), 원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추후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서도 출시할 계획이다. 게임과 관련된 상세한 정보는 ‘칼이쓰마’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kal2ssm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