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인글로리 최초 여름시즌 ‘여름 축제 크럴’ 스킨 및 카드 추가
새 영웅 마법사 ‘라이라’ 추가, 강력한 비전 마법과 회복 능력 특징
시즌 내내 ‘일일 여름 상자’ 지급, 여름 분위기 물씬 풍기는 상점 눈길

슈퍼이블 메가코프는 모바일 AOS 게임 ‘베인글로리’에 ‘여름 축제 크럴’을 포함한 다양한 스킨과 신규 영웅 ‘라이라’ 등을 추가한 1.19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최초 여름시즌 한정판 ‘여름 축제 크럴 스킨’은 아이스 또는 ‘여름 축제 크럴 카드’로 구입할 수 있으며, 축제 카드로 전리품이나 상자 또는 특별한 여름 아이스 상자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숲의 요정 케스트럴 1단계 ▲삭풍 라임 1단계 ▲격노의 화신 로나 2단계 총 3가지 스킨도 매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새롭게 추가된 영웅 ‘라이라’는 강력한 비전 마법으로 적의 진형을 붕괴 시키고 팀을 지키는 영웅으로, ‘영웅 지속 효과’를 통해 아군 보호에 특화된 수호자다. 특히 강력한 회복 능력을 갖추고 있어 로머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더불어 모든 사용자가 즐길 수 있는 ‘발전’ 시스템이 추가되며, 이 시스템에서는 여름 시즌 내내 ‘햇살’을 모아 ‘여름 일일 상자 보상’을 얻는 계절 보상을 지급한다.

이 밖에 확 바뀐 여름시즌 ‘할시온 협곡 전장’에 하늘하늘 해바라기, 모래성, 여름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상점 등의 변화로 유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슈퍼이블 메가코프는 지난 23일 아마존 앱 스토어(Amazon App Store)와 북미, 유럽에서 개최하는 '2016 베인글로리 이스포츠 여름 시즌'의 플래티넘 스폰서십을 체결한 바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