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전장에서 펼쳐지는 6대6 PVP 콘텐츠 오픈
블소 서비스 4주년 기념 ‘1460 기념관’ 선보여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신규 전장 ‘흰고래 호수’를 6월 22일 업데이트 한다.

‘흰고래 호수’는 블소 이용자가 6대 6으로 팀을 나눠 전투를 진행하는 PvP(Player vs Player, 이용자 간 대전) 콘텐츠이다.

‘흰고래 석상’ 3곳에 ‘대어방 뿔피리’를 먼저 장착하거나 1,800점을 선점하는 팀이 승리하는 방식이다. ‘대어방 뿔피리’를 먼저 획득하여 아군의 흰고래 석상에 장착하는 것이 공략의 핵심이다. 블소 이용자는 운반자 처치 및 상태 이상기 무공을 사용하여 상대방 ‘대어방 뿔피리’를 빼앗을 수도 있다. 

승리한 팀은 ‘용과’를 보상 받는다. ‘용과’는 기존 용오름 계곡에서 획득한 ‘용과’와 함께 사용 가능하다. 전장 교환원을 통해 다양한 물품을 구입할 때 사용할 수 있다.

블소 서비스 4주년을 맞이하여 ‘1460 기념관’을 오픈한다. ‘1460’은 블소 서비스 이후 총 기간을 뜻한다. 블소 이용자들은 ‘1460 기념관’에서 이용자들이 4년 동안 직접 창작한 코스프레, 웹툰, 뮤직비디오 등 년도 별 인기 게시글을 볼 수 있다. 블소 서고에 웹툰을 그린 강보경, 박종성, 장현진 작가의 축전과 고객 공모를 통한 블소 4주년 축전도 공개된다.

‘흰고래 호수’ 업데이트와 ‘1460 기념관’의 자세한 내용은 각각 공식 홈페이지(http://bns.plaync.com/news/notice/article/4753), (http://bns.plaync.com/event/independent/p2016/160623_gallery/index)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