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의 전략 모바일 RPG ‘돌격앞으로’, 전략전투의 묘미 배가시키는 업데이트 진행
강력한 전방 암살형 전사 ‘장합’ 추가로 보다 전략적인 플레이 가능해져
진법시스템과 3가지 캐릭터 영웅각성 기능 오픈으로 새로운 전략을 펼칠 수 있게 돼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전략 RPG ‘돌격앞으로’가 신규 콘텐츠를 대거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돌격앞으로’는 캐릭터 육성의 재미를 배가시키는 신규 콘텐츠와 더욱 다채로운 전투재미를 제공할 수 있는 시스템을 새롭게 추가했다.  

먼저, 신규영웅 ‘장합’ 추가로 전략 전투의 묘미가 증대된다. 장합은 전방 암살형 전사로, 신속하게 적 후방에 침입하여 적군의 궁수형 영웅을 격퇴한다. 또한, 받는 데미지의 25%를 적군 3개의 유닛에 반사하는 특성도 가지고 있어 주요한 공격 영웅으로 활용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캐릭터 능력을 높일 수 있는 시스템도 함께 추가된다. ‘진법시스템’의 오픈으로 유저는 각 진영의 캐릭터 속성 및 진법을 상승시킬 수 있다. 또한, 장합과 황월영, 채문희 캐릭터도 영웅각성이 가능해져 보다 강력한 캐릭터로 변모할 수 있게 되었다.

이 외에도 ‘돌격앞으로’는 날개 진화 등급 확장과 신규 날개기능 2종 추가, 악마의성 200층 개방, 층수보상 추가 등 새로운 전략을 펼칠 수 있는 콘텐츠 추가로 지속적인 재미를 제공하겠다는 목적이다. 

이펀컴퍼니의 ‘돌격앞으로’는 특색있는 영웅들을 전략적으로 배치하여 전투를 펼치는 전략 RPG이다. 아기자기한 캐릭터의 화려한 스킬 이펙트와 직관적인 게임성을 앞세워 꾸준히 인기를 끌어내고 있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지사장은 “돌격앞으로의 최대 주요요소로 손꼽을 수 있는 전략전투의 재미가 배가될 수 있도록 이번 업데이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더욱 업그레이드된 전략전투를 돌격앞으로에서 즐겨주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업데이트로 유저분들께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돌격앞으로’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efun59125)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