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엘모바일코리아,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무협 MMORPG ‘풍운천하’ CBT 성황리 종료
‘풍운천하’, 홍콩 국민 작가 마영성의 작품 ‘풍운’을 원작으로 하는 현실감 넘치는 모바일 무협 MMORPG
CBT에서 얻은 의견 게임에 적극 반영…정식 출시 때 더욱 원활한 플레이 가능케 해

㈜에프엘모바일코리아(지사장 박세진)는 CYOU(畅游)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할 예정인 신작 모바일게임 ‘풍운천하’가 진행한 프리미엄 CBT(Closed Beta Test)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지었다고 금일(17일) 밝혔다.

홍콩의 전설적 작가인 ‘마영성’의 만화 ‘풍운’을 원작으로 하는 모바일 무협 MMORPG ‘풍운천하’는 현실감 넘치는 무협 세계 안에서 유저가 직접 무림 고수가 된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을 정도로 완성도 높은 그래픽과 몰입도를 자랑하는 게임이다.

여기에 원작인 만화 ‘풍운’을 바탕으로 탄탄하게 설계된 시나리오, 화려한 스킬 이펙트, 무협 MMORPG의 매력을 흠뻑 느낄 수 있는 방대한 콘텐츠, ‘풍운천하’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색 있는 시스템을 앞세워 올 여름 국내 유저들을 공략할 예정이다.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프리미엄 CBT를 통해 유저들에게 신고식을 치른 ‘풍운천하’는 유저들로부터 뜨거운 호평을 얻었다. 이번 프리미엄 CBT를 통해 수집한 내용은 게임에 적극 반영해 정식 런칭 때 더욱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낼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 박세진 대표는 “홍콩의 국민 만화작가로 통하는 마영성 작가의 작품인 풍운을 원작으로 하는 풍운천하가 국내에서의 첫 행보인 프리미엄 CBT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지었다”라며, “유저 분들이 보내준 의견은 모두 적극 반영해 보다 완성도 있는 게임을 만드는 데 사용할 예정이다. 하루 빨리 유저 분들께 찾아 뵙기 위해 최선을 다할 테니 변함없는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풍운천하’ CBT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pwoon)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