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키티’ 캐릭터를 활용한 주사위의 인기에 힘입어 로맨틱한 분위기의 신규 맵 출시 
중절모의 ‘폼폼푸린’ 신규 캐릭터 및 주사위 출시를 기념하는 이벤트 실시 
상대방을 견제하거나 위기상황 모면에 활용하기 좋은 신규 스킬카드 2종 추가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16일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에서 글로벌 인기 캐릭터 ‘헬로키티’와 ‘폼폼푸린’을 소재로 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전했다. 

우선, 핑크빛 배경과 하트 문양, 꽃, 리본 장식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한 ‘헬로키티 맵’을 전격 공개했다. 

새롭게 출시된 ‘헬로키티 맵’에는 룰렛을 돌려 나온 숫자의 배수에 따라 도시의 통행료를 높일 수 있는 ‘모두의 룰렛 블록’과 불특정 장소로 차원 이동을 할 수 있는 ‘스타트 블록’이 새롭게 도입돼 있어 기존 맵들과 다른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중절모의 ‘폼폼푸린’ 신규 캐릭터와 주사위를 선보였으며, 이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3성 폼폼푸린 주사위’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23일까지 실시한다. 

이 외에도 상대방이 던진 주사위의 합이 특정 숫자를 넘지 못할 시 제자리를 한번 더 뛰도록 페널티를 줄 수 있는 ‘뜀틀뛰기’와 일정 턴 간 상대방 대신 황금송아지 효과를 누릴 수 있는 ‘낙서놀이’ 스킬카드를 추가했다. 

한편, 조이시티는 이달 9일 산리오 캐릭터와 제휴를 맺고 첫 번째 콜라보 업데이트를 진행했으며, 글로벌 인기 캐릭터 ‘헬로키티’를 활용한 주사위 아이템을 출시해 전 세계 유저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은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god.joycit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