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업데이트 예정, 민첩한 몸놀림과 강력한 힘 특징 
프리미엄 및 베이직 패키지로 판매, 구성 및 가격은 추후 공개 
7월 3일(토)까지 플레이 횟수에 따라 ‘미호’ 배경화면, 각종 아이템 선물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가 이달 30일(목), 온라인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에서 20번째 캐릭터 ‘미호’의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올 여름 출시될 ‘미호’는 <테일즈런너> 속 세계 ‘판도라 아일랜드’ 출신의 여성 캐릭터로, 민첩한 몸놀림과 강력한 힘이 특징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30일(목)부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미호’ 캐릭터가 포함된 프리미엄 및 베이직 패키지를 판매할 예정으로, 구성과 가격 등 세부 정보는 추후에 공개한다. 7월에는 ‘미호’에 대한 이야기를 애니메이션으로도 제작해 선보인다. 

이와 함께, 예약 판매를 시작하기에 앞서 오는 7월 3일(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이용자들의 <테일즈런너> 플레이 횟수에 따라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집시’가 그린 PC 및 스마트폰 용 ‘미호’ 배경화면과 ‘해제의 물약’, ‘올림포스 보물상자’ 등의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 ‘미호’ 코스프레 화보 촬영장 초대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 페이지에 ‘미호’ 코스프레 모델과 사진을 찍고 싶은 이유를 남기는 이용자들 중 5명을 뽑아, 촬영장을 방문해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기회와 ‘미호 프리미엄 패키지’를 제공한다. 

‘미호’ 캐릭터 예약 판매 및 게임 정보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tr.no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일즈런너>는 2005년 여름부터 서비스된 국내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온라인 게임으로, 누적 회원 1,400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