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네일게임즈, 모바일 MMORPG ‘도모 : 전쟁은 도 아니면 모’ 특별 프로모션 실시
‘도모 : 전쟁은 도 아니면 모’, 1000 vs 1000 대규모 PvP 가능한 모바일 MMORPG

스네일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하고 모바일 전 마켓을 통해 서비스중인 모바일 MMORPG ‘도모 : 전쟁은 도 아니면 모’가 정식 출시 이후 유저들의 뜨거운 반응에 보답하기 위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삼국시대를 배경으로 고구려와 신라 둘 중 하나의 국가를 선택해 넓은 필드에서 대규모 PvP를 즐겨볼 수 있는 ‘도모 : 전쟁은 도 아니면 모’는 최대 1000 vs 1000 전투가 가능한 대규모 국가전이 매력적인 모바일 MMORPG다. 

최근 모바일게임 시장의 트랜드에 부합하는 대규모 전투와 오픈필드 전투를 앞세워, 출시 이후 인기순위 10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도모 : 전쟁은 도 아니면 모’는 쟁쟁한 게임들이 차트 상위권을 유지하는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독보적인 무협 게임의 포지션을 굳건히 지키며 연일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평균 인기 순위 4위에 빛나는 ‘도모 : 전쟁은 도 아니면 모’는 유저들이 보내주는 꾸준한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공식 커뮤니티에서 참여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우선 6월 한 달간 공식 커뮤니티에서 왕성하게 활동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게시글 랭킹과 댓글 랭킹 순위를 기준으로 각각 10명씩을 뽑아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매주 토요일 선출된 각 서버 국왕에 대해 공지하는 게시글에 댓글로 축하 메시지나 하고 싶은 말을 남긴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보상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12일(일)까지 유익하면서도 재미있는 공략을 남겨 공략왕으로 선정된 유저에게는 300원보, 동전 100만, 펫 레벨업 구슬 200개 등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며, 자신이 보유한 정령을 인증하는 유저들 중 추첨을 진행해 혜택을 선물한다.

스네일게임즈 관계자는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좋은 성적을 내고 있는 도모 : 전쟁은 도 아니면 모가 공식 커뮤니티에서 참여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푸짐한 보상 제공해드리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꼭 참여 하셔서 다양한 선물 받아가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도모 : 전쟁은 도 아니면 모’ 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snailtz)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snail.drok/?fref=ts)에서 확인 해 볼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