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테일즈, 모바일 전략 수집형 RPG ‘히어로즈리그’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후방 지능형 영웅인 ‘쥬리어스’ 추가하고 다양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해 게임 재미 UP!

㈜게임테일즈(대표 정성환)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 수집형 RPG ‘히어로즈리그’가 신규 영웅 ‘쥬리어스’를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캐릭터를 수집하고 육성해 다른 유저와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히어로즈리그’는 던전 플레이가 바탕이 되는 전략 수집형 모바일 RPG다. 촘촘하게 얽혀있는 시나리오와 한국형 유머로 ‘한국형 전략 수집 RPG’라는 수식을 얻었다.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유저 친화적인 운영을 통해 정식 출시 이후 끊임없는 호평을 받아온 ‘히어로즈리그’는 또 한 번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재미를 업그레이드하고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겠다는 방침이다.

업데이트를 통해 우선 신규 영웅인 ‘쥬리어스’가 추가된다. 전방의 상대를 얼리고 자신의 약한 체력을 보호막으로 보호하는 후방 지능 영웅 ‘쥬리어스’는 현 왕가의 마지막 왕자로 마테우츠와 이계의 배후세력에 의해 피신을 한 상태다. 수정 창, 마나 증폭, 수정 보호막 등 다양한 마법 공격을 통해 적에게 강력한 피해를 입히고 자신을 보호한다.

또한, 기존 영웅들의 한정 패키지가 추가된다. 슈아 패키지, 볼케이노 패키지 등을 만나볼 수 있으며 ‘쥬리어스’ 패키지도 새롭게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VIP 등급 별로 쿨타임이 감소하고 아이템 회득량이 늘어나는 등 혜택이 강화되었고, 12챕터와 다양한 퀘스트가 추가 되는 등 새로운 재미를 즐기는 게 가능해졌다.

게임테일즈 관계자는 “정식 출시 이후부터 변함없는 사랑을 주고 계신 유저 분들을 위해 후방 지능형 영웅인 쥬리어스를 추가하고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오픈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 항상 새로운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노력할 테니 히어로즈리그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히어로즈리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gametal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