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탑클래스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feel. 이 제작
시드 스토리 IP를 이용한 TV 애니메이션 시리즈는 2017년 방영 예정

싱타(대표 박재성)은 정통 카드 RPG 시드 이야기의 2.1 버전 업데이트와 함께, 풀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된 프로모션 영상(https://youtu.be/b4rWvwn6TPQ)을 공개했다. 

2.1 버전을 통해 '시드 이야기'는 전투 연출을 개편하고 동아리 관리 기능을 개선하는 등의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공개된 프로모션 영상은 게임 플레이 화면이 아닌 풀애니메이션으로 새롭게 제작되었으며 7월에 공개될 2부 스토리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 영상은 ‘다가시카시', ‘내 청춘 러브코메디는 잘못 되어 있다. 속’등을 제작한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feel.이 제작을 담당했다.

싱타는 시드 이야기 IP를 이용한 TV 애니메이션 시리즈 제작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박재성 대표는 '모바일 게임으로 시작한 시드 이야기로 세계 정상급 애니메이션 제작사와 함께 TV애니메이션을 제작하게 되어 기대를 많이 하고 있다.'며 '모바일 게임 유저 뿐 아니라 전세계 애니메이션 유저층에게도 사랑 받는 IP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현재 제작 중인 시드 이야기 TV애니메이션 시리즈는 2017년 방영을 계획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